INTRODUTION
할렐루야 ! 이곳에 오신 모든 분들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새안바이블캠프(Sean Bible Camp)는 죄악된 이 세대를 본받지 아니하고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분별하여 살아가고자 하는 청년 대학생들의 모임으로, 하나님 말씀을 깊이 있게 사경하고 그 은혜로 함께 교제하는 새안교회 청년부 말씀사경회 입니다.
한국이란 나라는 세계 각국에서 수많은 선교사분들이 목숨을 걸고 와서 예수 그리스도의 피묻은 십자가 복음을 전함으로, 그 터전위에 세워진 나라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런 이 나라를 축복하셔서 영적으로 교회와 믿는 자들이 크게 일어나고 물질적으로도 부강해져 아시아에 유일한 개신교 국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 이 나라와 이 시대는 그 찬란했던 영광의 빛이 점점 가리워져 이미 주를 믿는 자들도 세상에 휩쓸리고 복음이 다음 세대에 전승되는 것도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교회나 그리스도인들의 대사회적 신임도 잃어가고 세상의 빛으로 살아야할 그리스도인들의 선한 영향력도 갈수록 약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위기의식을 느끼고, 다가올 미래를 책임질 오늘의 청년 대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고 일어나 거룩한 세대로서 나라와 세상을 변화시키라는 주의 사명을 감당하기를 원합니다. 이를 위해 하나님의 기록된 완벽한 계시인 성경(66권)을 다시 깊이 사경하여 성령이 주시는 거룩한 능력과 지혜로 무장하고자 본 캠프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시110:3 주의 권능의 날에 주의 백성이 거룩한 옷을 입고 즐거이 헌신하니 새벽 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주께 나오는도다.